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북다트 툴러 책갈피가 필요하시다면 추천드립니다

by GooDsource 2022. 10. 20.
728x90
반응형

책을 읽다가 남겨두고 싶은 문구가 나타난다면 어떻게 표시하나요? 저는 2가지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로 북다트와 툴러라는 독서용품입니다. 

 

북다트 추천

 

북다트
책에 꽂은 금속책갈피 책갈피를 잔뜩 꽂은 책

북다트는 금속 책갈피와 같은 형태입니다. 남겨두고 싶은 문구에 촥 꽂아두면 됩니다. 아주 얇아서 책에 아무리 많이 꽂아도 책이 뚱뚱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200개에 16,900원 정도입니다. 저는 금색, 은색, 분홍색이 섞여있는 버전으로 구입했는데 하나의 색깔로만 이루어진 구성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후기를 살펴보면 오래 사용하면 금색과 분홍색은 녹이 쓰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나 구매해두면 끼웠다 뺐다 하면서 영구적으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저렴한 버전은 책이 찢어지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으니 후기를 잘 살펴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툴러(tooler) 들어보셨나요?

 

툴러를 붙인 책독서용품 툴러

 

또 다른 독서용품으로 '툴러'를 추천드립니다. 스티커처럼 생긴 모양으로 얼마든지 뗐다 붙였다 할 수 있습니다. 색깔도 여러버전으로 나와있고 길이도 다양하게 되어 있어, 원하는 문구 전체에 붙일 수 있습니다. 저는 빨간 줄이 쳐져 있는 버전이 꽤 맘에 들었는데 줄이 삐뚤빼뚤하다는 후기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스티커다 보니 여러 번 뗐다붙였다 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설책 정도의 길이에서는 괜찮지만, 잡지와 같이 크기가 큰 책에서는 사용하기에 아무래도 무리가 있습니다. 가격은 7,700원 정도로 다양한 버전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구경 후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비슷한 용품이 쿠팡에도 있는데요, 일단 링크 남겨두고 갑니다. 색상은 쨍한 형광색보다는 부드러운 파스텔색깔 추천드립니다

https://link.coupang.com/a/EbJvK

 

힐링쉴드 북마크 스티커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